지원 정보

문제 해결: 제품 실행 시 로그인 창이 뜨지 않습니다.

DocZoom Creator Pro를 실행했을 때 DocZoom.NET 로그인 창이 뜨지 않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해당 컴퓨터가 인터넷이 사용가능한 상태가 아니면 자동으로 온라인 인증을 시도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2. 제어판-프로그램 추가 제거에 DocZoom Creator Pro Online Plugin for DocZoom.NET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저작도구 이용 안내 페이지에서 DocZoom Creator Pro를 다운로드한 후 다시 설치하십시오.
  3. 윈도우 방화벽이나 기타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DocZoom Creator Pro의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차단되어 있을 경우 DocZoom Creator Pro 설치 폴더의 DocZoomDashboard.exe 파일을 예외로 설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