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해결: 제품 실행 시 로그인 창이 뜨지 않습니다.
DocZoom Creator Pro를 실행했을 때 DocZoom.NET 로그인 창이 뜨지 않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해당 컴퓨터가 인터넷이 사용가능한 상태가 아니면 자동으로 온라인 인증을 시도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 제어판-프로그램 추가 제거에 DocZoom Creator Pro Online Plugin for DocZoom.NET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저작도구 이용 안내 페이지에서 DocZoom Creator Pro를 다운로드한 후 다시 설치하십시오.
- 윈도우 방화벽이나 기타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DocZoom Creator Pro의 인터넷 접속이 차단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차단되어 있을 경우 DocZoom Creator Pro 설치 폴더의 DocZoomDashboard.exe 파일을 예외로 설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