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해결: 생성된 DocZoom이 원본 문서와 모양이 다릅니다.
생성된 DocZoom이 원본 문서와 다르게 보일 경우 다음과 같이 해보십시오.
- DocZoom 생성 화면에서 DocZoom 랜더링 방식을 다른 값으로 변경하시고 DocZoom을 생성해보시십시오.
- 아래한글(HWP) 파일의 경우 한글 전용 폰트 (글꼴 선택란에 HF로 표시됨)을 트루타입 폰트 (글꼴 선택란에 TT로 표시됨)로 변경하신 후 DocZoom을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한글 전용 폰트는 DOS 시절부터 사용된 비트맵 폰트로서 명조, 신명조, 고딕, 중고딕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제품 매뉴얼의 뒷 부분에 있는 문제 해결 챕터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원본 문서가 PDF인 경우 Microsoft Windows 10에 포함되어 있는 Microsoft Print to PDF 프린터로 인쇄하여 문제가 없는 PDF 파일을 생성하신 후 이 파일로 DocZoom을 생성하시기 바랍니다.
단, 이렇게 할 경우 생성된 PDF 파일은 벡터이지만 텍스트 정보는 사라지므로 이 PDF 파일로부터 생성된 DocZoom에서 문서 본문 검색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