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정보

문제 해결: Windows 10 업데이트 이후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Windows 10의 1년에 수차례 이루어지는 대형 업데이트는 새 윈도우를 설치한 후 이전 윈도우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하는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정상 작동하던 기능이 Windows 10 대형 업데이트 이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1. DocZoom Creator Pro를 제거하신 후 다시 설치해보십시오.
  2. XESC 녹화 기능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프로그램 추가 제거에서 Microsoft Expression Encorder로 시작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제거하신 후 DocZoom Creator Pro 대시보드를 실행하십시오. 이후에 뜨는 안내 메시지에 따라서 Microsoft Expression Encoder를 재설치하신 후 윈도우를 반드시 재시작하십시오.